June 7, 2009

MSP 3기 지원 - 나만의 공식 만들기

 

(아래의 나만의 공식중에는 Deep Zoom Composer 로 만든 Silverlight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Silverlight 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제 "MSP 3기 지원 - 나만의 공식 만들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아래의 Silverlight 프로젝트는 마우스 휠, 드레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나만의 공식
1. 나는 살아있다!!
2. 나는 욕심쟁이!!
3. 나는 열정돌이!!
4. 나는 어디에나!!
5. 나는 꿈꾼다!!

 

저는 죽어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리고 뭐든지 해보고 싶은 열정과 욕심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외톨이가 되지 않으며 언제나 미래를 향해 꿈을 꿉니다.!!

 

# 제 블로그의 다른부분을 보시면 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고 어떤 프로젝트를 했는지 조금은 알 수 있을것입니다.^^ 감사합니다.

10 comments:

  1. 늦둥이 게이머June 8, 2009 at 3:41 PM

    오 내사진도 있어 크하하하

    MSP되세요 화이팅 !!

    ReplyDelete
  2. 저는 비록 준비하지 못했지만,, 꼭 MSP 합격하길..

    ReplyDelete
  3. 오오!! 저도 지원했는데 같은 텍큐유저 였군요^^ 관블 추가하고 갑니다^^

    ReplyDelete
  4. @JaeHo Choi - 2009/06/10 02:14
    안녕하세요^^

    반가워요ㅋㄷ 꼭 붙었으면 좋겠어요!!

    ReplyDelete
  5. 우후후후후!! 같이 붙었네요!! 기술에 지원하신것 같은데... 저는 열정에 지원했답니다^^ 잘 부탁 드려요!

    ReplyDelete
  6. @JaeHo Choi - 2009/06/17 13:02
    저두 잘 부탁 드립니다^^

    면접때 뵈겠네요~ㅎ

    ReplyDelete
  7. 직이네!



    잘만들었다! ㅋㅋㅋ

    ReplyDelete
  8. 오오오 실버라이트 ㅋㅋㅋㅋㅋㅋ오빠 멋지심

    ReplyDelete
  9. @silver - 2009/08/27 11:05
    크크~^^

    ReplyDelete